고객의 소리_ 전자민원창구

친절과 봉사정신으로 이용하시는 모든분들을 정성으로 모시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의 소리에서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.

민원안내

1. 기타 민원 관련 업무

가. 민원 업무 관련 부서 및 전화번호

각 민원 업무와 관련된 부서 별로 연락처를 안내드립니다.
민원 내용 담당 부서 전화번호 비고
서울 호텔 이용 관련 서울 호텔 예약 담당 (02) 810-4318
제주 호텔 이용 관련 제주 호텔 예약 담당 (064) 748-7483
진해 해군 회관 진해 해군 회관 예약 담당 (055) 549-4390
해군 민원실 민원실 민원 담당 (042) 553-0632

2. 의견 제출 방법

  • 가. 방문: 충남 계룡시 남선면 부남리 사서함 501-206호 해군 본부 민원실 (계룡대 2정문)
  • 나. 우편: 충남 계룡시 남선면 부남리 사서함 501-206호
  • 다. 전화: (042) 553-0632 ~ 3
  • 라. FAX: (042) 550-0758
  • 마. 홈페이지: http://welfare.navy.mil.kr

3. 찾아오시는 길

  • 가. 기차
    • 경부선 대전역 하차 후 건너편에서 버스(201) 이용
    • 호남·전라선 계룡역 하차 후 버스(201, 46-1) 이용
  • 나. 버스
    • · 대전 고속 터미널에서 버스(201) 이용
    • · 유성, 서부 터미널에서 버스(162, 46) 이용
  • 다. 승용차
    • · 호남 고속도로(계룡 IC)에서 공주, 동학사 방면으로 10분 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