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 – 해군복지정보체계 고객의 소리 공지사항 페이지




서브메뉴

고객의소리

해군복지포탈체계 고객의 소리 공지사항의 분문내용입니다.

현재 문서 위치
Home > 고객의 소리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작성자 덕산대관리자 등록일 2020/07/27   조회수 1473
제 목 위규자 처리기준 및 처리절차
내 용
위규자 처리기준 및 처리절차 (해병대체력단련장 규정 제 94조 관련)
 

1개월 이용정지 

ㆍ경기진행요원/경기보조원의 경기진행 안내 불이행
ㆍ티 오프(Tee off) 시간 미 준수
ㆍ복장 위반
ㆍ예약 취소시간 경과 시(경기 2일전 12:00)


3개월 이용정지 

ㆍ예약 무단 양도(예약 불이행)
ㆍ기초질서 위반(쓰레기 투기, 교통법규위반, 무단방뇨, 
   금연지역에서 흡연 등)
ㆍ코스(잔디/수목) 훼손 및 시설물 고의 파손
ㆍ주 예약자 불참
ㆍ비신사적 행위(폭언·시비·행패 등)

6개월이상 이용 정지
ㆍ도박성 경기



★ 중대위규

1년이상 이용정지
ㆍ성희롱 시

2년이상 이용정지
ㆍ타인 명의도용 및 신분증 위조자(타인 대여)

자격박탈
ㆍ폭언, 폭행, 성추행



- 해병대체력단련장 -





첨부 파일  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사이트 정보

TOP으로 가기